틴트 이쁘게 바르기 꿀팁!

비비드한 색감을 내는 틴트! 색깔도 매우다양하고 바르기도 매우 간단해서 늘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하지만 피부층이 얇은 입술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를 해주셔야하는데요 오늘은 입술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틴트 사용법! 틴트 이쁘게 바르기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틴트착색에 대한 진실과 세균번식이 쉬운 틴트에대해서 전부 파헤쳐보도록 할테니 쭉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되실거라 확신합니다 틴트 이쁘게 바르기 꿀팁! 바로시작하겠습니다

▣틴트 이쁘게 바르는법

-먼저 틴트를 이쁘게 바르기위해서는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액상틴트 립플럼퍼 면봉을 준비해주세요 틴트는 스며드는순간 발색이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문지르는것보다는 톡톡 두드려주는게 훨씬 색깔이 예쁘게 입혀집니다. 안쪽입술부터 톡톡 두드려서 쭉 펴발라준후 음음음~ 입술끼리 부딪혀주신후에 틴트색상이 조금 연한것같다 싶으면 다시 한번반복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액상틴트를 위아래 골고루 발라준후에는 립플럼퍼를 발라주시면 되는데요 립플럼퍼를 사용하면 입술을 코팅해주어 탱탱하면서 주름은 쫘악 펼쳐져 도톰하면서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하실수가 있습니다.

▣틴트 (액체형 립체품) 사용시 주의사항

-조명에 비추어 보았을 때 이물질이 떠다니거나 원래 색상보다 탁하다면 바로버려주셔야해요! 폐기! (상한냄새가나도 바로 폐기처리해주세요) 틴트는 입에 직접적으로 닿기 때문에 가장 주의해야할 제품입니다

-되도록 침이 묻어있지 않은 마른입술일때 사용해주세요

-6개월이 지난 틴트는 과감히 폐기해주세요




▣립스틱

-립스틱에 입술의 침과 각질등이 닿으면 세균번식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립스틱 사용후엔 접촉면을 티슈로 살짝 닦아주셔야합니다.

-안쓰거나 오래됐거나 부러진 립스틱을 비비크림과 섞어 블러셔로 재활용하면 정말 위험합니다 오래된 화장품은 과감하게 폐기!

▣틴트에 대한 오해

-틴트를 많이 바르면 입술색이 사라진다??? NO! 입술색이 사라지는게 아닌 변색되는것입니다 입술색은 영구적으로 바뀔수가 없습니다 입술도 하나의 세포이기 때문에 일정한주기로 세로운세포가 생겨나 탈피가 되게됩니다

※다만 특정성분에 의한 알레르기 반응으로 색소침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구적인게 아니니 사용을 중단하면 한두달내에 회복되게됩니다.

▣틴트 바르기전 꼭! 확인해야할사항

-틴트는 몇번씩 덧바르는것은 매우 좋지않습니다 입술은 얼굴보다 피부층이 얇고 혈관이 많아서 다른부위보다 흡수가 잘됩니다 틴트에 들어있는 니켈,방부제,색소,향료등에 의해 피부염이 잘생기기때문에 바르는 횟수는 줄여주시는게 좋습니다. 건조증을 막아주기위해 틴트를 바르기전후에 입술보호제를 발라주시면 착색및 건조증을 예방하실수있습니다.